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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 A/S 신청 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나요?

    사업장 매니저의 세대 방문하자 점검, 하자 보증 기간 내 접수된 하자의 보수 조치는 무상 서비스입니다.
    단, 하자 보증기간 경과, 고객 과실로 발생된 파손 및 자재 교체, 업체 방문건에 대해서는 보수 비용 및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AS] 자재가 파손되어 구입하고 싶은데 업체번호를 알 수 있나요?

    고객지원센터(1661-3274)로 문의하시면, 상담원이 확인해서 안내해드립니다.

  • [AS] A/S 접수하면 바로 처리해 주나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사업장(트루엘 라운지) 매니저에게 전달되며, 담당 매니저는 접수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고객님과의 세대 방문 일정, 하자 내용을 확인 후 경미한 하자의 경우 즉각 보수 조치하고 업체와의 보수 일정을 조정하여야 할 시에는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

  • [AS] 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에도 A/S가 가능한가요?

    시공상 하자가 아닌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하자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 [AS] A/S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A/S 신청은 일성건설 고객지원센터(1661-3274), 사업장 트루엘 라운지로 신청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AS] 결로로 인해 발코니 벽체에 곰팡이가 많이 있어요.

    발코니는 단열공사가 설계, 시공되지 않는 공간으로 결로, 곰팡이 발생은 하자 판정 기준에 의거하여 하자 사항이 아닙니다.
    다만, 벽체 또는 천정에 단열재가 시공되어 있는 부분에서 발생하는 결로 하자에 대하여서는 보수 조치를 합니다.
    결로에 의한 곰팡이는 다소 습한 곳에 발생되며, 장마철 및 겨울철 내, 외부 환기 및 통풍 부족에 의해 발생됩니다.
    적재하고 있으신 짐들을 통풍이 잘 되도록 적당한 간격을 두고 벽에서 띄어 주시거나, 습기제거재를 놓아두어 발생되는 습기를 줄여주세요
    벽면에 발생된 곰팡이는 걸레로 지우지 말고(도장면 착색 현상이 발생될 수 있음), 곰팡이 전용 제거제 또는 락스를 희석하여 뿌려주시면 제거 됩니다.
    결로,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환기를 자주 시켜서 습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 [AS] 맞벌이 세대로 주말(공휴일)에도 A/S신청 및 보수가 가능한지요?

    A/S 신청은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월~토요일 가능하며, 일요일, 공휴일 하자 보수는 사업장 담당 매니저와의 보수 일정 확인, 조율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청약] 당첨된 동, 호수가 마음에 안 들면 계약을 안 해도 되나요?

    당첨된 동,호수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정당계약 기간내 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계약 포기로 간주됩니다.
    계약을 포기 하더라도 관할기관인 한국부동산원에서 당첨자명단으로 분류하고 청약 통장 또한 당첨 통장이 되어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청약] 두 단지에 동시 청약할 수 있나요?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하지 않다면 양쪽 모두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두 주택에 청약 신청하시어 모두 당첨이 되었을 경우 당첨자 발표일이 빠른 주택이 우선 당첨으로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트루엘 당첨 발표일이 3월 1일이고 타사 아파트 당첨 발표일이 4일이라고 했을 때 두 주택 모두 당첨되었다면 트루엘 당첨만 인정되고 타사 아파트의 당첨 사실은 자동 취소됩니다.
    또한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한 두 주택에 청약 신청을 하게 되면 중복접수로 인식되어 두 주택 모두 신청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주] 관리 사무소는 어디에서 운영하나요?

    관리사무소는 입주기간 전, 사업주체에 의해 공동주택 관리 면허를 지닌 용역회사가 선정되어 관리를 위탁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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